워드 페이지 번호 넣는 방법 알아보기

워드를 사용하여 문서를 만들때 페이지가 많으면 페이지 번호를 넣어서 구분해줘야해요. 워드 페이지 번호 넣는 방법을 이번 글에서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워드 페이지 번호 삽입 방법

 

먼저 워드를 열어봅니다. 워드에는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처음 사용하시는 분은 페이지 번호 삽입하는 곳을 찾기가 쉽지 않아요.

 


워드 상단의 [삽입]-[페이지 번호]를 클릭해주세요.

 

 

그 다음 아래쪽을 누른 다음에 원하는 위치(왼쪽, 오른쪽, 가운데)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되요.

 

 

그럼 아래 처럼 간단하게 페이지 번호가 들어간 것을 볼 수 있어요. 바닥글에 페이지 번호가 들어간 것이고 여기서 나가야 문서 편집이 가능해져요.

 

 

상단의 머리글/바닥글 닫기를 클릭함녀 간단하게 나갈 수 있답니다.

 

 

그럼 아래처럼 페이지 번호가 들어간 것을 알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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