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 문서 번역 기능 알아보기

문서를 작성할때 다른 나라 언어로 사용해서 문서를 작성해야 할 때가 있어요. 물론 구글 번역이나 파파고 처럼 다양한 번역 사이트를 이용해도 되지만 워드문서 안에서 바로 번역을 하면 더 편리하답니다. 워드는 문서 전체 번역을 한번에 할 수 있는 기능도 있기 때문에 더 편리하답니다. 지금부터 문서 번역 기능 알아볼게요.

 

워드 문서 변역 기능

 

먼저 워드 문서에 글을 작성해볼게요. 아래 이미지를 보시면 간단한 문장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그 다음 원하는 문장을 선택한 다음 상단 메뉴에서 [검토]-[번역]-[선택한 텍스트 번역]을 클릭해주세요. 문서 전체를 번역하고자 하지면 문서 번역을 클릭해주시면 되요.

 

 

그럼 오른쪽에 리서치 창이 나온 것을 볼 수 있어요. 여기서 번역 전 언어, 번역 후 언어를 선택할 수 있어요. 영어로 번역을 할 것이니 영어를 선택하고 문서 전체 번역을 클릭하면 됩니다. 또는 아래에 이미 번역이 되어 있기 때문에 번역된 글을 원하는 곳에 삽입해주시면 된답니다.

 

 

완벽한 문장인지는 따로 한번 더 확인해 주는 것이 좋겠지만 그래도 편하게 문서 안에서 번역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