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카(Rentalcar)에서 해외렌트카 예약하기

여행 갈때 해외렌트카 예약이 가장 어렵게 느껴지죠. 저도 크로아티아 여행 중 렌터카를 예약을 하였습니다. 저는 9월에 와이프와 크로아티아 여행을 가려고 준비이거든요. 우선 가장 유명하고 세계 어디에서나 이용가능한 렌탈카 닷컴(www.rentalcars.com)을 이용했습니다! 

 

 

두브로브니크로 IN해서 스플리트를 들렸다가 다시 두브로브니크로 OUT하는 코스라서 두브로브니크 공항에서 픽업해서 다시 반납하면 되었습니다!!

 

 

알아보니 한 나라에서 빌려서 다른 나라에서 반납하는 거는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다른 지점 반환은 편하게 가능합니다! 위 처럼 국가, 도시, 장소 그리고 인수일과 반납일을 선택하고 검색을 누르면 렌트 가능한 회사와 많은 차 리스트를 보여줍니다.

 

 

제가 선택한 차량은 바로 폭스바겐 골프에요! 수동차량은 싸지만 그에비해 자동 차량은 가격이 비싸더라구요. 위 가격은 한화로 약 13만원이에요. 4일에 13만원이니 그리 비싼 금액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 다음 신경쓰이는 것이 운전 중 긇힘, 차량도난 등등인데 그걸 전부 커버해 주는 [풀커버리지] 서비스도 있어요. 풀커버리지를 예약하면 하루당 돈이 더 추가로 붙습니다.

 

 

풀 커버 상품을 추가하니 약 10만원 정도가 더 붙네요. 생각보다 큰 금액이긴 하나 걱정을 가지고 외국에서 운전하는거 보다 나으니 당연히 저는 풀 커버를 선택했답니다 ㅠㅠ

풀커버 보호상품에 포함되는 목록을 보겠습니다.

 

 

 

풀커버 보호상품에 포함되는 목록입니다.

 

모든 차량 수리비, 차가 고장났을 때 필요한 택시비나 견인비, 자동차 열쇠 도난이나 분실시 비용, 카시트나 네비게이션 분실비용 자차보험, 대인대물보험, 도난보험, 개인상해보험, 긴급 도로 서비스, 현지세, 프리미엄 입지 할증료, 무제한 주행 거리 킬로미터

 

무제한 주행 거리 킬로미터가 있는데 아부다비에서 렌트할때도 주행 거리를 넘어가면 더 돈을 부과하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이 부분 혹시 꼭 확인해서 추가로 돈 지불 안하게 유의하셔야만 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