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여행 계획 쉽게하는 스투비플래너

신혼여행을 유럽으로 다녀왔었어요. 이탈리아 로마에서 피렌체, 베네치아 그리고 프랑스 파리까지 약 11일간의 자유여행이였습니다. 사실 패키지로 가면 편했겠지만 저희 부부가 가고싶은 곳 자유롭게 가기 선택한 자유여행이였지만 계획 짜는게 쉽지만은 않더라구요.

 

 

그러다 찾은 한줄기 희망 같은 곳이 있었어요. 바로 스투비플래너였어요. 유럽 여행 루트부터 투어, 숙소, 관광지 정보까지 한 곳에서 모두 찾아서 해결할 수 있더라구요. 작년에 제가 갔던 여행 루트 아래 사진과 같은데 여기를 클릭하시면 바로 보실 수 있어요.여행 제목은 바로 주오여행이에요!!

 

 

스투비플래너에 대해서 글을 쓰는 이유는 써보고 너무 편했고 따로 여기저기 정보 찾으로 다닐 필요없는 편함을 알려드리고 싶어서에요. 작년에 너무 재밋었던 신혼여행에 대한 글을 쓰기전에 여행 루트와 정보에 대해서 미리 알려드리고 싶은 마음도 함께요.

 

유럽 여행 계획, 스투비플래너

 

스투비플래너 메인페이지에서 플래너 시작을 클릭하면 아래 사진처럼 유럽 지도를 볼 수 있습니다. 원하는 도시를 클릭하고 가이드북을 클릭하시면 각 도시에 대해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어요.

 

 

파리 가이드북을 클릭해 봤어요. 파리의 에펠탑 사진과 함께 유명한 관광지들이 쭉 나열되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베르사유 궁전을 클릭해보면 예상비용과 소요시간을 알려주고 내부 사진도 같이 볼 수 있어요. 여행 가기전에 어디를 들릴지 미리 보고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가이드북 뿐만 아니라 여행지에서의 투어도 한 눈에 확인하고 예약까지 할 수 있어요. 저는 작년에 로마에서 바티칸 투어, 남부투어를 진행했는데 모두 여기서 예약했어요. 너무 만족스럽고 재밋더라구요.

 

 

또 다른 여행자 플래너를 보고 자기가 짠 플래너를 공유해서 조언도 얻을 수 있어요. 그리고 여행 경로 추천까지 해주기 때문에 사실 스투비플래너에서 모든 유럽 여행 계획을 다 세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부터 보여드릴 사진이 제가 다녀온 신혼여행 플래너에요. 여행지에의 식사비를 제외하고 총 400만원의 경비가 들었고 제가 이용한 숙소, 투어, 그리고 이동편까지 다 볼 수 있어요. 사실 로마, 피렌체, 파리에서의 숙박은 정말 최고였어요. 

파리 호텔인 르 파리지스는 에펠탑이 보이는 호텔인데 정말 기가막혀요.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으니 다른 숙소에 비해 가성비도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그 외에도 투어도 처음에 말씀 드린거처럼 재밋고 즐거웠어요.

 

 

사실 처음 유럽 여행 계획을 시작할려면 막막하더라구요. 하지만 스투비플래너 덕분에 성공적으로 여행 계획을 세웠고 즐거운 신혼여행이 될 수 있었어요. 작년 여행이지만 위 여행 코스대로 유럽 여행기를 올려볼까해요. 

여행을 나중에 가시더라도 스투비플래너에서 가상의 여행 계획을 세워보는 것도 정말 재밋더라구요. 진짜 여행 다녀오는 기분도 들구요. 보기만 해도 신나는 여행 계획 모두함께 세워봐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