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의 서재 전자책 보실 때 추천

처음에는 밀리의 서재라는 곳을 알게 되었어요. 교보 Sam 사용할 때는 한달에 한정된 전자책만 볼 수 있었는데 밀리의 서재는 가장 좋은 점은 무제한 으로 볼 수 있다는 것이였어요.

 

 
무엇보다 전자책이 무려 3만권이나 있다고 해요. 다른 곳에서 찾기 힘든 책이 밀리의 서재에는 많이 있더라구요. 일단 첫 달은 무료로 사용가능하니 회원가입만 하면 바로 한달간 이용할 수 있어요.

 

 

저는 전자 책 구매하면서 바로 가입해서 이용해보고 있어요.

 

 

프리미엄 서비스 1달 무료 이후에는 자동결제 신청하면 월 9,900원에 이용 가능해요. 이게 가장 마음에 들더라구요. 종이 책 1권 값도 안되는 가격에 원하는 책을 무제한으로 마음껏 볼 수 있다는 것이였어요.

 

 

벌써 6권을 저장해 두었어요. 전자책에 저장해서 보고싶은 책을 골라서 볼 수 있으니 정말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많은 종이책을 들고다니면 너무 힘든데 전자책을 이용하니 더 유용하더라구요.
 
특히 저같은 경우는 해외에 있기 때문에 종이책을 구매해서 오기가 쉽지 않답니다. 그래서 전자책은 책을 보기 위해 아주 좋은 방법이에요.

 

 

물론 저장할 수 있는 제한이 있답니다. 30권이 넘어가면 일부 도서를 반납하고 대여가 가능해요. 사실상 저렴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는 도서관이라고 보면 될거같아요.

 

 

매일 오늘의 책을 추천해주고 다양한 베스트 셀러도 메인페이지에서 쉽게 볼 수 있도록 홈페이지가 구성되어 있어서 책을 좋아하신다면 한번 이용해보시면 좋을거같아요.

 

 

 

이렇게 우연하게 알게된 곳이지만 사용해보니 너무너무 좋은거 같아요. 열심히 밀리의 서재를 이용해서 책을 읽어야겠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