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체온계 사용해 본 후기

요즘들어 샤오미 제품을 더 자주 이용하게 되더라구요. 최근에 아기가 태어나서 사용할 체온계로 샤오미 체온계를 구매했어요. 특히 샤오미에서 나온 체온계인 iHealth는 비접촉식이라 아기한테도 사용하기 좋겠더라구요.

와이프가 미리 구매해둔 샤오미 비접촉식 체온계를 사용해본 후기를 한번 이야기해볼게요.

 

 

 

샤오미 체온계의 정식 명칭은 Xiaomi Mi iHealth LED Non Contact Digital Infrared Forehead Thermometer라네요. 간단하게 iHealth라고 이야기하면 될거같아요. 가격은 약 3만원정도 한다고 하네요.

 

 

 

우선 디자인은 너무 이쁜거 같아요. 샤오미 대부분 제품이 일단 디자인은 만족스럽더라구요. 특히 이번에 구매한 샤오미 체온계 역시도 그랬어요. 내용물은 간단하게 체온계와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어요. 물론 건전지도 포함되어 있구요.

 

 

사용방법은 간단해요. 가운데 있는 체온계 버튼을 클릭한 다음에 이마에 가까이 두기만하면 바로 체온이 측정되요.

 

 

샤오미 체온계랑 접촉식 체온계간 정확도를 비교해봤는데 큰 차이는 없더라구요. 약간 차이는 보이지만 그래도 위생면이나 사용의 편의면에서 괜찮은거 같아요.

 

 

와이프가 미리 구매해준 체온계 덕분에 조리원에 있는 동안 아기 체온을 재는게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혹시 비접촉식 체온계 구매하길 원하시는 분은 샤오미 체온계 미리 준비해두시면 정말 유용할 듯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